본문 바로가기

운(運,LUCK)

기분전환을 위해 원피스 스크래치(ワンピース スクラッチ) 진베에(ジンベエ)를 도전했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처져있습니다.

잠깐 한글: 처지다. 쳐지다 한참 썼다 지웠다 했습니다. 처지다 ( 늘어지다, 뒤에 남다 ), 쳐지다 ( 치다행위의 피동평 )

 

점심시간 바람쐬다가 복권판매점이 보여 기분전환겸 원피스 스크래치(ワンピース スクラッチ) 진베에(ジンベエ)를 도전했습니다. '200엔으로 아이스크림을 먹는게 더 이익아닐까'도 생각했지만 '1000엔 당첨'같은 이벤트성의 기쁨이 필요합니다.

6개를 긁어서 같은 그림 3개가 나오면 당첨의 간단한 방식입니다.

1등이 300만엔이나 됩니다.

지난번 스크래치를 사면 바로 긁어보자로 결심했기에 바로 긁습니다.

2019/07/03 - [일상] - 돈을 많이 만지는 꿈에 원피스 스크래치(ワンピース スクラッチ)를 긁었습니다. 결과는 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

 

돈을 많이 만지는 꿈에 원피스 스크래치(ワンピース スクラッチ)를 긁었습니다. 결과는 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

자세히 기억이 나지 않는데 많은 돈을 만지고, 그 돈을 써서 여러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로또6(ロト6)를 사볼까?' 하다 말았는데. 좋은 일이 몰려옵니다. 비용 청구하면 세월아 네월아하던 것이..

namwhis.tistory.com

'아..햇님모양 하나만 더 나왔으면!' 하는 마음에 한장 더 사려다 참았습니다.

아이스크림 한개 날라갔지만 다이어트했다는 생각, 잠시의 두근두근으로 조금은 활기가 돌아온듯해 만족합니다.

 

포스팅한것 검색해보니 스크래치관련 또 있었네요.

2019/02/17 - [일상] - 두꺼비꿈을 꾸고 금전이익의 꿈해몽에 스크래치(즉석복권)와 복권을 샀습니다.

 

두꺼비꿈을 꾸고 금전이익의 꿈해몽에 스크래치(즉석복권)와 복권을 샀습니다.

대학 시절로 돌아간것인지, 오랫만에 대학교에 찾아간것인지는 상황이 확실히 기억나진 않습니다. 처음보는 얼굴의 후배들과 인사를 하고 선배 티를 내고( 어쩌구 저쩌구 말도 안되는 훈계를 한 기억입니다. ㅜ ㅜ..

namwhis.tistory.com

올해의 전적입니다.

드래곤볼: 크리링: 2장 -- 꽝
원피스: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1장 --꽝
원피스: 진베이: 1장 --꽝

현재 5장(1000엔) 구입에 당첨없는 상태입니다.

10장까지 한번 기록해서 확률을 봐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