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단지

학교생활!, がっこうぐらし!, School-Live!

영화 전단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극장에 갈때마다 집어온게 벌써 40장 클리어파일 13개분량이 되었습니다.

그냥 모아서 가지고만 있기에는 아까운 생각이 들어서 일본어 공부도 하고, 영화정보도 찾아보자란 생각을 했습니다.

집에서 묵혀두고 있는 캐논 MG7730 프린터를 스캐너로라도 써보자는 목적도 있습니다. 스캔 잘 되네요.

 

처음 눈에 들어온게 がっこうぐらし!(학교생활!, School-Live!) 입니다.

앞뒤 모두 윗쪽은 학교 생활의 밝은 분위기를 아래쪽은 공포스러운 어두운 분위기를 담았습니다.

네이버 영화정보로는 2018년작인데 전단지에는 2019년 1월 전국개봉입니다.

わたしたちはここにいます

직역으로는 "우리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지만
"여기가 우리들이 살고있는 곳이예요" 라며 영화의 상황을 설명하는 문구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작품 설명을 보니 학교에 갇혀버렸고 누군가가 구해주러 와달라는 "우리 여기 갇혀있어요(있어요)!" 같습니다.

주연 4분은 "라스트아이돌"의 멤버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처음들어보는데 7번째 싱글을 낸 오래 활동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阿部 菜々実(あべ ななみ, Nanami Abe) 아베 나나미
長月 翠(ながつき みどり, Midori Nagatsuki) 나가츠키 미도리
間島 和奏(まじま わかな, Wakana Majima) 마지마 와카나
清原 梨央 (きよはら りお, Rio Kiyohara) 키요하라 리오
おのののか ( Nonoka Ono) 오노 노노카

도쿄 돔에서 맥주파는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엄청 많이 팔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 TV에서는 거의 보지 못했는데 반가운 이름입니다.

原作:海法紀光(ニトロプラス)(かいほう のりみつ, Norimitsu Kaihou) 카이호우 노리미츠

GUILTY GEAR X(길티기어엑스), 式神の城(식신의성)을 쓰신 라이트노벨 작가가 글을 쓰고

千葉サドル(ちば さどる, Sadoru Chiba) 치바 사도루라는 만화가가 그림을 그린 동명의 만화

まんがタイムきららフォワード(망가타임 키라라 포워드) 에 連載(연재)
監督・脚本:柴田一成(しばた いっせい, Issey Shibata) 감독/각본 : 시바타 잇세이

필모그래피를 찾아봤는데 전부 처음 본 작품입니다.

 

累計250万部突破の衝撃原作を「呪怨」x「リアル鬼ごっこ」禁断のタッグが実写化
누계250만 돌파의 충격원작을 [주온]X[리얼술래잡기]금단의 팀이 실사화

最近、学校が好きだ
"요새 학교가 좋다"

「まんがタイムきららフォワード」にで連載中の、海法紀光(ニトロプラス)と千葉サドルによる同名漫画が原作。
学園で共同生活を送る4人の女子高生の日常と、生き残りをかけたサバイバルホラーとのギャップが国内外で衝撃を与えている大人気作品。

학교에서 공동생활을 하는 4명의 여자고등학생의 일상과 살아남으려는 서바이벌호라의 갭이 국내외로 충격을 주고 있는 대히트 작품.

コミック累計発行部集は250万部を突破し、TVアニメも圧倒的な人気を誇る。そして、満を持しての実写映画化に伴い、「呪怨」シリーズのプロデューサーと「リアル鬼ごっこ」('07)の監督という日本映画界最恐のタッグが手を組んだ。

코믹스 누계발행부수 250만부를 돌파, TV 애니메이션도 압도적인 인기를 떨쳤다. 그리고 만반의 준비의 실사영화화에 [주온]시리즈의 프로듀서와 [리얼 술래잡기]('07)의 감독이 일본영화계 최고의 공포단을 꾸렸다.

さらに、メインキャスタには、秋原康プロデュースのアイドルグループ「ラストアイドル」から、オーディションによって選出された4名(阿部 菜々実、長月 翠、間島 和奏、清原 梨央)が大抜擢された。2019年、スクリーンに未だかつでない衝撃が走るーー。

거기에, 주인공에는 秋原康(あきもと やすし, Yasushi Akimoto)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스의 아이돌그룹 [라스트아이돌]중에서 오디션으로 선출한 4명이 발탁되었다. 2019년 스크린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충격이..

좀비와 여학교의 세계관이 흥미를 끕니다. [라스트아이돌]이 [AKB48]자매 그룹이군요.

学園生活部心得第4条
部員はいついかなる時もお互い助けあい支えあい楽しい学園生活を送るべし

학교생활부 마음가짐 제4조
부원은 언제 어느때이건 서로돕고 의지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내야한다.
ここに閉じこもっててもしょうがないでしょう?
여기에 같혀버린건 어쩔수 없잖아?

バケモノだれけの中に飛び込むっていうの?
괴물천지인데 안으로 들어가자고?

みんなで楽しいフリしてなんになるの!
다같이 재미있는척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어!

生きている人がきっといるはずです。
살아있는 사람이 반드시 있을꺼야.
崩壊する日常
暴走する非日常
観るもの全てを狙わせる
驚愕の学園サバイバル

붕괴하는 일상
폭주하는 비일상
관객 모두를 노리는
경악의 학교서바이벌

http://gakkougurashi-movie.jp

 

映画『がっこうぐらし!』公式サイト

2019年1月25日(金)全国公開!コミック累計200万部突破の学園サバイバルを『呪怨』×『リアル鬼ごっこ』禁断のタッグが映画化!

gakkougurashi-movie.jp

트레일러를 보니 주인공 모두 매력있으시고 아이엠어히어로(アイアムアヒーロー, I am a HERO)의 분위기 입니다.

극장 상영은 끝난것 같고, 2019년 7월3일 블루레이&DVD발매이니 출시 되었겠네요.

아마존프라임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독점서비스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